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2020. 6. 3. 09:27카테고리 없음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명성만이 네 사업체의 전부다.


평판이 좋으면 사업이 정말 성장할 수 있다.


명성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도록 해라.


다음 팁을 통해 비즈니스의 평판을 적절하게 관리하십시오.




특히 고객과의 거래를 마친 후에는 항상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더 크면 더욱 그렇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가장 최근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올렸는데 답이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루 중 몇 분만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면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정중하게 대해야 한다.


많은 사업가들은 그들의 사업의 이 분야에 엄격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결국 그것은 정말로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손님들은 어디에 계신지요?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만약 당신이 존재하고 눈에 보인다면, 당신은 더 접근하기 쉬워 보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이 페이지를 자주 감시하면 부정적인 발언을 발견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를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나쁜 언론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평판관리는 일부 대기업이 기업에 제공하는 기술이다.


당신은 매일의 상호 작용에서 이 많은 것들을 스스로 다룰 것이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다른 인터넷 사이트, 그리고 언론을 감시해야 한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와 그 명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스스로 좋은 대의를 위해 돈과 시간을 기부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고객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결론적으로, 좋은 평판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큰 가치가 없다.


그것은 지금과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평판이 잘 관리되는지 확인해야 하는 이유다.


당신의 평판에 도움이 되도록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